푸코소식

푸코소식

사이버폭력 예방과 근절을 위해 오늘도 뛰고 있는 푸코소식을 들어봐요.

소식

[블루캠페인] #Stop_Violence 비폭력 지지서명 리뉴얼 안내

등록자 : 푸른코끼리 조회수 : 883회 등록일 : 2020.10.30

첨부파일 : 

안녕하세요:)

이미 많은 푸른별님께서 참여해주신 비폭력 지지서명 캠페인이 리뉴얼 되었답니다:)

일명 "사이버폭력으로부터 도움을 요청한 아이들의 메시지, 나는 외면하지 않겠습니다 #Stop_Violence 캠페인"!

푸른나무재단이 매년 연구하고 발행하고 있는 전국학교폭력 실태조사에 따르면 학교폭력은 2014년을 기준으로 해서 다시 매년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는데요.

학교폭력 자체가 증가하는 것도 큰 문제지만 청소년 폭력이 갈수록 연령이 낮아지고 있으며, 심각하게 변화되고 있다는 점이 큰 문제입니다.

그 중에서도 사이버 상에서의 폭력은 점차적으로 확대되는 양상을 보이고 있어요.

푸른나무재단에서 전국학교폭력상담전화 1588-9128(구원의팔)을 운영하고 있다는 거 푸른별님들께서는 이미 알고 계시죠?

전국학교폭력상담전화를 통해 많은 청소년 폭력 사례가 접수되고 있는데 최근에는 50% 이상이 사이버 폭력 피해 사례라고 합니다.

올 해 여름, 푸른나무재단의 홍보대사가 되신 '브라이언' 님께서도 이런 현상을 안타까워하시며 비폭력 지지서명에 함께 해주셨어요!

어떤 마음을 담아주셨는지 함께 볼까요?

[푸른나무재단 홍보대사 브라이언 비폭력 지지서명 캠페인]▼

https://youtu.be/AWF5uvUYgNk

희망은 도움에서 시작됩니다

학교 폭력, 사이버 폭력으로 힘들어하는 아이들에게 희망을 선물하고 싶다면,

이들이 내민 손을 잡아주세요.

희망은 도움에서 부터 시작됩니다:)

청소년이 희망을 꿈꾸는 행복하고 평화로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지금까지 552,167명푸른별님들께서 비폭력지지서명에 참여해주셨어요!

한 분, 한 분의 마음이 모여, 청소년에게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.

1,000,000명의 푸른별님께서 마음을 모아주시면 메세지는 서명과 함께 대한민국 정부와 UN에 전달하여 청소년 폭력 문제 해결 촉구에 활용될 예정입니다.

* 푸른나무재단은 2009년 UN경제사회이사회 특별협의지위를 부여받은 NGO로서 UN에서 발언권을 가지고 있습니다.

비폭력 지지서명에 함께 해주신 분 중 매 달 10분을 추첨하여 소정의선물

[블루밴드 + 푸코 볼펜 1자루(색상 랜덤 발송) + 푸코 뱃지 또는 인형]

을 보내드립니다:)

뱃지와 인형은 푸른나무재단이 교육부, 삼성과 함께 하는 청소년 사이버폭력 예방교육 사업

'푸른코끼리' 캐릭터입니다.

*소정의 선물은 향후 재단과 사업의 방향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저 코끼리의 이름은 '푸코' 랍니다. (너무 귀엽죠? ^^ 푸코 많이많이 사랑해주세요-♥)

참여해주신 분들과 당첨되신 분들 모두 푸코를 보시면서 사이버폭력, 학교폭력 예방을 떠올려주세요.

방관을 멈춰주세요.

푸른나무재단과 함께 청소년이 희망을 꿈꾸는 행복하고 평화로운 세상 만들기에 함께 해주세요:)

이제 여러분이 함께 해주실 차례입니다:)

비폭력 지지서명으로 사이버폭력 예방과 피해자 지원에 동참해주세요!

[비폭력 지지서명 하러 가기]

 푸른나무재단(청소년폭력예방재단)

#Stop_ Violence 기부하기 서명하기 공유하기 비폭력 지지서명 사이버폭력 으로부터 도움을 요청한 아이들의 메시지 나는 외면하지 않겠습니다. #Stop_Violence 보이지 않는 폭력, 사이버 지옥 에서 우리 아이들을 꺼내주세요. 기부하기 서명하기 청소년 폭력은 갈수록 발생 연령이 낮아지고 있으며, 심각하게 변화 되고 있습니다. 그중에서도 사이버 상에서 확대되는 양상 을 보이고 있습니다. 실제로 최근 푸른나무재단 학교폭력 상담실로 걸려오는 전화 중 50% 이상 이 사이버폭력 피해 사례 입니다. 사이버폭력 피해 사례 사례1 ...

www.btf.or.kr

 

#Stop_Violence#비폭력#비폭력지지서명#함께#해주세요#희망#No_Violence#청원#서명#방관금지#구원의팔#희망을#선물해주세요#청소년폭력#학교폭력#학교폭력예방#청소년폭력예방#사이버폭력예방#사이버폭력#청소년폭력예방재단#청예단#푸른나무재단#푸코#푸른코끼리#푸른나무#100만

TOP

도움상담

교육수강

교육후기